韓星

[카드뉴스] 올 유행하는 5가지 웰니스 트렌드 본문

좋은글

[카드뉴스] 올 유행하는 5가지 웰니스 트렌드

韓星 2017.04.24 12:00

 

 

 

 

 

[카드뉴스] 올 유행하는 5가지 웰니스 트렌드

 

 

 

 

 

 

※ 웰니스(Wellness)는 웰빙(Well-being)과 건강(Finess)의 합성어로 신체적, 정신적, 사회적 건강미 ㅈ화를 이루는 상태를 의미한다.

 

 

 

올 유행하는 5가지 웰니스 트렌드
 

 
 
1. 술 없는 파티 - 임신한 여성도 즐길 수 있는 무알코올 파티, 미국 지역사회를 중심으로 확산 중
 

 
 
파티 참석자는 각자 가져온 헤드폰을 착용하고 무알코올 댄스파티를 하거나 요가타임을 갖는다. 파티는 대부분 이른 아침에 열린다. 출근 전 긍정적 에너지 충전에 좋다.
 

 
 
2. 덜 소유해야 더 행복해진다. - 간소한 삶을 지향하는 미니멀리즘 열품. 올해도 쭉~ 이어진다.
 

 
 
수납공간이 제한돼 있으므로, 서로 잘 어울리면서도 자주 입는 옷으로 갖춘다.
 

 
 
3. 빵, 집에서 만들어 먹는다 - 홈메이드 빵이 대세다. 2016년 글르텐 프리가 화두였다면, 올해는 건강한 탄수화물이 화두다. 통곡물빵 인기 급부상 중
 

 
 
4. 키토제닉 다이어트로 몸매·건강 동시에 챙긴다. - 고지방 저탄수화물의 키투제닉 다이어트, 체중감소·피부 항노화·활력·혈당조절·치매예방에 좋다.
 

 
 
양질의 지방과 단백질을 적절히 섭취하는 키토제닉 다이어트를 하려면, 올리브유·코코넛오일·유기농 달걀·아보카도·유기농 유제품·뼈 국물 섭취를 권장한다.
 

 
 
5. 할리우드 스타들도 반한 슈퍼푸트 곡물 테프 - 세상에서 가장 작은 곡물이지만 엄청난 영양을 가진 곡물, 테프(teff)가 뜨고 있다. 원산지는 아프리카 에티오피아. 철분·칼슘·마그네슘·아연을 다량 함유하고 있다.
 

 
 
테프 가루를 첨가해 케이크, 빵, 옥수수 수프, 베지 버거를 만들 수 있다. 천연 글루텐 프리~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