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답터

[윈도우/VPN] 중국 차단된 사이트 접속, 인터넷 봉쇄 돌파, 프록시 우회, 무료 VPN 프로그램 - 프리게이트 Freegate 7.57 Professional Edition

 

 

 

 

 

 

중국 차단된 사이트 접속, 인터넷 봉쇄 돌파, 프록시 우회, 무료 VPN 프로그램 - 프리게이트 Freegate 7.57 Professional Edition

 

 

 홈페이지: http://www.dit-inc.us/

개발자 포럼: http://forums.internetfreedom.org/index.php?board=2.0

 

다운로드: http://us.dongtaiwang.com/loc/download.en.php

http://dongtaiwang.com/loc/software/fg/757/fg757p.exe

http://dongtaiwang.com/loc/software/fg/757/fg757p.zip 

fg757p.exe
다운로드
fg757p.zip
다운로드

 

 Linux / MAC / IPV6 / GProxy 파이어폭스 툴바용 버젼은 아래 링크에서 직접 다운 받아 설치하세요.

관련 링크: 主题: 安装自由门教程:Linux / MAC / IPV6 / GProxy火狐工具条(7月4日)

  

 안드로이드용 앱은 아래 관련 포스트를 참조하세요. 

관련 포스트: 안드로이드용 무료 VPN 프로그램 - 프리게이트 Freegate 3.2 Android

 

 Freegate는 빠른 속도와 안정성이 보장되고 광고없이 보유하고 있는 모든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무료 프로그램입니다. 특히 진둔공정이라는 인터넷 봉쇄 시스템이 작동하고 있는 중국에서 해외 인터넷 사이트 접속에 애로를 겪고 계신 분들에게 유용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추천드립니다.

 

VPN, Virtual Private Network은 가상사설망이라 부릅니다. 사용자의 데이터를 암호화하고, 가상 IP를 사용해 차단된 사이트에 우회 접속하게 해주는 서비스입니다. 무료 사설망은 하나의 IP를 여러명이 나누어 사용하게 되므로 상대적으로 속도가 느리고 보안상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유료 사설망은 자신만의 전용 가상 IP를 제공받게 되므로 무료 사설망이 갖고 있는 속도, 보안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이용하고자 하는 사이트 또는 국가에서 IP를 차단했을 경우 이 프로그램을 사용해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가령 본인이 중국에 있다면 곧 인터넷 사용에 많은 제약이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될 겁니다. 그 때 이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대부분의 문제가 해결되고 원하는 곳 어디든 접속이 가능합니다.

 

 

다운로드에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動態網(동타이왕): http://dongtaiwang.com/loc/phome.php?v=0

 

 

 

 

홈페이지를 접속해서 다음 경로를 따라 다운로드를 합니다. 

 

 

 

 

 

이 복잡한 방법을 설명드리는 이유입니다. 

 

중국에서 다운받으시는 분들은 다운로드 후 바로 실행하지 마세요. 먼저 아래 파란 박스의 Integrity Check의 내용부터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중국에서는 이런 류의 IP 우회 프로그램을 사용하기 전에는 홈페이지에 접속할 수 없습니다. 때문에 메일이나 기타 경로를 통해 이 프로그램을 다운 받게 되는데, 이 경우 디지털 서명을 확인해 사용자가 안전 조치를 확보하라고 권하고 있습니다. 확인 방법은 아래 별도 설명하겠습니다.

 

홈페이지를 통해 받으시는 분들에게는 해당사항이 없습니다.

 

 

 

 

프로그램 실행 전 디지털 서명을 확인합니다. 홈페이지를 통해 받으시는 분들은 해당사항 없습니다.

아래 설명은 Freegate 7.57 Professional Edition의 지문 확인 방법입니다.

만약 버젼이 달라졌을 경우, 아래 홈페이지 링크에서 새 버젼의 디지털 서명(지문)을 확인하세요.

프로그램 검사: http://us.dongtaiwang.com/loc/check_en.php

 

2013년 11월 1일 이후 배포된 프로그램일 경우 아래 방법으로 확인합니다.

2010년 8월 1일부터 2013년 11월 1일 사이에 배포된 프로그램일 경우 사이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디지털 서명(지문) 번호: 11 08 78 6e 4d 8a 1c e5 0e 00 11 2b bd 9d 04 99 ea a5 a3 83

 

만약 위 디지털 서명 번호가 다르다면 변형된 프로그램일 가능성이 크므로 실행하지 마세요.

 

 

적당한 폴더로 파일을 이동한 후, [압축파일일 경우 압축을 풀고] 프로그램을 실행합니다.

 

 

 

화면이 이상합니다. 텍스트가 아무 것도 보이지 않네요. 이 문제는 해결이 됩니다.

기본 설정으로 진행해도 되고 아래와 같이 설정하셔도 됩니다. 이전 버젼을 찾아보니 어떤 내용인지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이전 버젼]

 

 

프로그램을 실행하고 잠시 기다리시면 액세스 허용 창이 뜹니다.

 

 

 

프로그램을 실행해도 마찬가지 현상입니다. 해결을 위해 옵션을 누릅니다.

 

 

 

언어가 영어로 되어 있습니다. 붉은 박스의 풀다운 메뉴를 한번 눌러 다시 영어를 선택하면 화면에 정상적인 텍스트가 보입니다. 윈도우 기본 언어가 영어, 중국어인 경우에는 문제없이 잘 보이리라 생각됩니다. 다음 버젼에서 고쳐지면 좋겠습니다.

 

 

 

 

프로그램 화면이 정상적으로 보이네요. 사용을 위한 준비가 끝났습니다.

 

 

 

VPN에 접속된 후 서비스가 활성화되면 IE 창이 뜹니다.